정부의 분양가 상한제 기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, 주택시장은 점차 실수요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. 여기에 최근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이 거론되면서 ‘지금이 내 집…
영무건설이 안성 아양지구에 선보이는 '안성 아양 영무예다음'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. 이 단지는 지하 2층~지상 최고 25층, 모두 288세대 규모…
경기 남부권의 대표적인 신흥 주거지로 안성이 주목받고 있다. 그동안 저평가되어 있던 안성은 최근 산업단지 조성, 광역교통망 확충, 중심생활권 정비 등 대규모 도시…
경기 남부가 K-반도체 클러스터 핵심축으로 떠오르는 가운데, 안성시의 ‘동신 일반산업단지’가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로 지정되며, 본격적인 산업…
정부가 부동산 시장 과열을 억제하기 위해 고강도 대출 규제를 전방위로 확대하면서, 실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 문턱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. '가계부채 관리 강화…
정부가 부동산 시장 과열을 억제하기 위해 고강도 대출 규제를 전방위로 확대하면서, 실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 문턱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. ‘가계부채 관리 강화방안’…
정부가 부동산 시장 과열을 억제하기 위해 고강도 대출 규제를 전방위로 확대하면서, 실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 문턱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. '가계부채 관리 강화방안'…
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주거 선택의 기준이 세분화되고 있다. 단순히 한 가지 요소만 만족시키는 주거지보다 교통·직장·생활 등 다양한 조건을 고루 갖춘 입지 …
30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영무건설은 경기도 안성 아양지구에 선보이는 '안성 아양 영무예다음'의 견본주택을 다음 달 4일 오픈한다. 단지는 지하 2층~지상 최…
교육 환경은 주거지를 선택할 때 중요한 기준 중 하나다. 특히 초등학생 자녀를 둔 실수요자에게는 안전한 통학 환경과 우수한 교육 인프라가 단지 인근에 갖춰져 있는…
경기 남부가 K-반도체 클러스터 핵심 축으로 떠오르는 가운데, 안성시의 ‘동신 일반산업단지’가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로 지정되며, 본격적인 산…